HOME > 펩타이드 요법

펩타이드 요법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는 현대적인 혁신 제제입니다. 펩타이드 구조는 상호간 연결된 2, 3개 혹은 4개의 아미노산 결합의 짧은 사슬입니다. 모든 신체 기능의 조절은, 각각의 세포가 자신을 위하여 펩타이드를 합성하듯이, 내인성 조절 펩타이드(즉, 생체 세포가 만들어 내는)의 도움으로 이루어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는 동안 기관과 조직 속에서의 비자발적 변화는 기관 및 조직의 기능 약화로 이어지며, 무엇보다도 세포 수준에서 특정 단백질 합성의 오류로 나타납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수많은 조절 펩타이드가 합성될 때 이 펩타이드에 대한 표적세포의 민감성이 급격한 저하를 가져온다는 사실이 증명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모든 펩타이드 조절 활동의 침해와 노화되는 생체 안에서 점진적인 기능의 소멸로 이어집니다. 러시아 의학 아카데미 준회원인 하빈슨 교수의 지도하에서 과학자들은 표적 세포에 특정화되어 선택적으로 작용하며 내인성 펩타이드 유사체 합성을 가능하게 하는 독특한 기술을 개발해왔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 라는 약품 제조를 고무시켰으며, 신체 조직과 기관 속에서 최적의 세포 대사 조절 회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혁신적 기술을 기반으로 얻은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 사용이 고효율적이며 안전한 노화 과정 억제법이라는 것은 장기간의 실험과 의학 연구 결과들에 의하여 증명되고 있습니다.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는 어떻게 세포 재생 과정을 가속화시키며 지시합니까?

인체의 모든 세포는 핵과 미토콘드리아를 포함하여 수많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핵 속에는 인간 생활 전반에서 일어나는 기본 기능으로서의 유전자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NA는 유전과 정보 기억의 전달체이며, 생활 전반에 걸쳐서 일련의 변화들을 경험합니다. 예를 들면,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불리한 요인들은 DNA 사슬로 복제되며, 차례대로 수차례 연쇄반응을 거쳐서 세포 속에서 단백질 합성의 차질을 가져옵니다. 게다가, 생체 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이 되는 단백질은 세포의 형성과 발달, 재생 과정을 혼란시킴으로써 “악순환”이 계속됩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과학자들은 세포 단백질 합성의 조절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개발하는데 집중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는 자신에게 특정화된 세포내의 DNA를 활성화시키며 세포에 대한 부정적 요인의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그런 식으로, 상이한 아미노산 서열을 가진 특정 펩타이드의 짧은 사슬들은 DNA와 세포 구조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내부 저장 조직들을 연결하는 조직과 기관 재생을 정상화하고 가속화합니다. 또한 조직과 기관의 개선이나 복원은 주요 신체 시스템의 기능을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건강을 회복시키고 노화 시계를 뒤로 돌리고 있습니다.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는 세포와 그 구조에 선택적으로(신체 시스템마다 특정 바이오 레귤레이터)작용할 분만 아니라, 간접적으로 신체의 모든 중요 기능들을 자극합니다.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를 사용하는 환자들은 기관 기능의 개선과 정상화를 언급할 뿐 만 아니라, 그 장점과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생체 회춘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습니다.


“마치 건강을 되찾은 것 뿐 만 아니라, 세월을 다시 얻은 것 같아요!”

장기간의 과학 발전과 실험, 임상 시험 등에 의하여, 펩타이드 바이오레귤레이터의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그 효과도 입증되었고 안전성도 완전히 검증되었습니다. 수년간 수 천명의 사람들이 이 약품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이들은 모든 연령층에서 젊음과 건강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작용이 없고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용이 하므로, 단순히 건강하다고 느끼는 것 뿐 만 아니라, 실제로 건강해질 수 있는 새로운 길이 나타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