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젊은 피부 회복

젊은 피부 회복



25세 이후 신체의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이 시작되며, 무엇보다도 피부의 노화가 두드러집니다.
피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부족으로 인하여 점차적으로 탄력성을 잃어 갑니다. 피부의 탄력성을 책임지는 콜라겐 섬유의 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며, 남아있는 콜라겐 섬유는 이전과 같은 보습 능력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며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피부는 저하된 면역 기능을 보여주며 제대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피부 재생 능력이 감소하고 면역 기능도 떨어집니다. 새로운 세포가 덜 생성되면서 피부라는 자연 방어벽은 점차로 무너져 갑니다. 또한 환경과 햇빛의 부정적 영향을 견딜 수 없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피부는 더욱더 약화되며, 젊은 시절처럼 방어벽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게 됩니다.
주름살, 낮은 피부의 긴장감, 건강하지 못한 피부색 등은 이를 제거하기 위해서 미용 전문가에게 가야 한다는 신호가 아니라, 피부의 적절한 기능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전문 의사와 시급히 상담 약속을 잡아야 하는 신호가 됩니다. 피부 기능의 보호와 복원은 미용 과정이 아니라, 면역 체계 강화와 물질 대사의 정상화를 지향하는 의료행위 과정입니다. 신체 보호 기능 강화만이 신체에 대한 부정적인 외부의 영향을 줄여줄 수 있고 노화 속도를 지연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